• 회원은 어떤 기준으로 선발되나요?

    회원가입 시 회사소개, 포트폴리오 URL 링크를 꼼꼼하게 작성 → 가입서류를 이메일로 제출 → 심사를 통해 승인이 완료되면 가입하신 핸드폰으로 SMS문자 통보


    *가입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회사소개서 1부

    *이메일 : help@kigo1.co.kr


    (단, 고객 불만사항 발생 시에는 심사를 통해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가능 지역은 어떻게 되나요?

    현재 전국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요즘 트랜드에 맞춘 광고의 특성상 대부분 온라인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장소의 구애를 받지 않습니다.

    다만, 서비스를 제공받는 고객의 광고 효율성과 편의성에 따라서 고객의 위치가 영향을 줄 수는 있습니다.

    ex) 인플루언서가 고객의 사업장을 방문해서 홍보하는 경우, 고객이 방문 상담을 원하는 경우 등

  • 가입비나 월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가입비나 월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 어떤 방법으로 중개해주나요?

    지금까지 진행하셨던 영업 방식을 그대로 스마트폰으로 진행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광고가 필요한 고객의 견적요청서를 전달받고 견적 문의를 확인한 뒤 언제든지 스마트폰으로 견적서를 작성하여 고객에게 발송할 수 있습니다.

    작성해준 견적서를 받아본 고객은 광고업체, 인플루언서에게 상담 전화나 채팅을 요청하여 빠른 진행이 이루어집니다. 

  • 고객 이용후기는 무엇인가요?

    고객은 이용후기를 작성할 수 있어 이용후기가 좋은 광고업체, 인플루언서는 더 많은 상담 요청을 받아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 "등급제"는 무엇인가요?

    키고의 인증된 파트너들 대상으로 등급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파트너스 등급 부여 조건과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규>

    신규 등록 1개월 이내 파트너스


    <금메달>

    파트너스 6개월 이상 유지

    고객 만족도, 고객 계약 건수 등 종합 지수가

     상위 20%에 들어간 파트너스


    <은메달>

    파트너스 3개월 이 유지

    고객 만족도, 고객 계약 건수 등 종합 지수가

     상위 40%에 들어간 파트너스


    <동메달>

    일반 파트너스

  • 등급을 올리기 위해서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고객들의 좋은 이용후기가 많거나 고객과 체결한 계약 건수가 많으면 등급을 올릴 수 있습니다.


    키고에 증빙 서류(고객과 체결한 계약서 사본)를 보내어 계약 건수를 높일 수 있습니다.


    ※ '보낸 견적'에 가시면 키고에 증빙 서류(고객과 체결한 계약서 사본)를 보낼 수 있습니다.

  • 경쟁이 치열하면 어떻게 하죠?

    걱정하지 마세요. 키고는 가성비, 퀄리티, 신뢰성 있는 광고업체, 인플루언서 보유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광고업체, 인플루언서가 비교적 많아지면 견적요청 수와 광고업체 수를 계산하고 종합적인 상황을 고려해서 경쟁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광고업체, 인플루언서가 비교적 많아지면 약간의 승인 대기기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은 견적서를 선착순식으로 받아보는 건가요?

    선착순식이긴 하지만 일정 업체로 치우치는 것을 막기 위해 견적서를 발송하고 1시간 후에 새로운 견적서를 보낼 수 있습니다. 

  • 상담 요청이 왜 안오나요?

    회사 소개, 포트폴리오를 통해 회사를 어필하거나 좋은 이용후기 많거나 가격적으로 경쟁력이 있어야 상담 요청을 받을 확률이 높습니다.


    ※ 마이페이지의 나의 정보 수정하기에서 회사 소개, 포트폴리오 수정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