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주 회원가입

이용약관
개인정보 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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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키고’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키고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은 키고(이하 ‘플랫폼(www.kigo1.co.kr)’) 앱을 통한 회원가입 절차를 완료하고 본 약관에 동의한 자를 의미
합니다.
2. "사업주"는 회원 중 키고가 운영 중인 플랫폼을 이용하여 광고를 의뢰하기 위해 회원으로 가입한 자를 의미합니
다.
3. “광고업체 & 인플루언서”는 회원 중 키고가 운영 중인 플랫폼을 이용하여 사업주의 광고 의뢰를 받아 업무를 수
행하기 위해 회원으로 가입한 자를 의미합니다.
4. "서비스"는 회원들이 적합한 거래 상대방을 찾을 수 있도록 회원이 스스로 작성한 정보를 다른 회원이 볼 수 있
도록 플랫폼에 게시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3조 (회원가입)

1. 회원이 되려고 하는 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하고, 키고의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양식을
작성하여 회원가입 하는 방법으로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사업주가 광고를 의뢰하거나, 광고업체 & 인플루언서가 키고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이름, 연락처,
이메일, 포트폴리오, 사업주 정보, 광고업체 & 인플루언서 정보 등 추가적인 정보를 입력하여야 하며, 추가적인 정
보를 입력하지 아니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키고는 회원이 되려고 하는 자에게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 기타 필요한 정보를 요구할 수 있으며, 그 절차와 방식
은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4. 회원이 되려고 하는 자는 이용 신청 시 제1조 및 제2조에서 요구하는 정보 항목에 대하여 실제 정보를 기재하여
야 합니다. 실명 또는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이 약관에 의한 회원의 권리를 주장
할 수 없고, 키고의 서비스 이용을 취소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이용신청의 승인 및 제한)

1. 회원이 되려는 자가 제3조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정당히 이용신청을 한 경우에 상당한 이유가 없는 한 키고는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 키고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4조에 위반하여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자신의 책임 있는 사유에 의한 이용제한 기록이 있는 자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법령에서 금지하는 위법행위를 할 목적으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키고의 이익을 저해하려는 목적으로 신청하는 경우
3. 키고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관련 제반 용량의 부족함 등 키고의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
⋅그 밖에 위 각 호에 준하는 사유로 이용신청의 승낙이 곤란한 경우
4. 회원은 제4조 이용신청에 대하여 키고가 승인한 경우 회원이 본 약관 및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은 이상 회원
과 키고 간에 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제5조 (회원 계정(ID) 및 비밀번호)

1. 키고는 회원에 대하여 계정(ID)을 부여합니다.
2. 키고는 계정정보를 통하여 당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가능 여부 등을 판단하는 등 회원 관리업무를 수행할 권한이
있으며, 다음과 같은 이유로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변경을 요구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원 아이디가 회원의 이메일, 전화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보안 및 아이디 정책,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 등의 목적으로 변경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키고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회원은 자신의 계정정보를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 의무를 다하여 관리하여야 하고, 회원이 본인의 계정정보
를 소홀히 관리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으며, 키고
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키고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이 원하는 경우에는 보안상의 이유 등으로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
합니다.
5. 회원은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제6조 (회원 정보의 제공 및 변경)

1. 회원은 본 약관에 의하여 키고에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진실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허위정보
제공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보호받지 못합니다.
2. 회원은 키고 플랫폼을 통하여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계정(ID) 등은 수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새로운 계정(ID)으로 재가입해야
하며, 회원탈퇴한 계정(ID)은 재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키고에 제공한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지체 없이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스스로 수정이 불가능한 경
우 키고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4. 회원이 회원정보의 변경사항을 제2항에 의하여 수정하지 아니하거나 제3항에 의하여 키고에 알리지 아니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키고는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
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

1. 키고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정정보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
원의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키고가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됩니
다.
2. 키고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신용정보의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키고는 관련 법령, 본 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정한 경
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않도록 합니다.
3. 키고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타인의 모든 개인정보, 비밀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키고는 플랫폼 내 서비스를 확장ᆞ 추가하는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 및 데이터를 이전할 수 있고, 이전한 개인정보
및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신의성실)

1. 키고는 관련 법령과 본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좇아 성실하게 하여야 합니다.
2. 키고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 개선을 하던 중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데이터 등
이 멸실된 때에는 천재지변, 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등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다만, 협력사의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협력사의 고의 또는 과
실로 인하여 데이터 등이 멸실된 때에는 키고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키고는 면책됩니다.
3. 키고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키고의 고의나 과실에 기해 발생
한 경우에 한하여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 손해에 한합니다.
4. 키고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신속히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9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행위(또는 이에 준하는 행위를 포함)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비정상적인 시스템 접근
- 악성코드, 바이러스 등의 프로그램을 고의 또는 과실로 설치, 유포하는 행위
- 사업주 및 광고업체 & 인플루언서의 정보를 수집하는 행위
-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및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 기
타 변형하는 행위
⋅비정상적인 서비스 이용
-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로 가입을 하는 행위
- 정당한 사유 없이 다수의 계정으로 활동을 하는 행위
- 계정 내 불리한 정보를 삭제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계정을 탈퇴/재가입하는 행위
- 상습적으로 프로젝트 진행 의사 없이 견적 및 구현 가능 여부를 판단하기 위한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 사업주가 상습적으로 광고 의뢰만을 진행하고 광고업체 & 인플루언서와 계약을 진행하지 않는 행위
⋅허위 또는 과장된 정보 입력
- 광고업체 & 인플루언서가 허위의 회사소개 및 포트폴리오를 입력하는 행위
- 기타 키고 서비스 이용 시 회원이 입력하는 정보 일체에 대하여 허위 또는 과장된 정보를 입력하는 행위
⋅타인의 서비스 이용 방해
- 서비스 내에서 체결한 계약을 정당한 사유 없이 이행하지 않는 행위
⋅직거래가 제한된 서비스에서의 직거래 유도
- 키고 플랫폼 내에 상호(성명), 로고 등 상표, 연락처, 이메일, 포트폴리오, URL, 주소 등 신원 식별을 용이하게
하는 정보를 입력하는 행위
- 사전 협의 없이 키고를 제외하고 직거래를 하는 행위
⋅업무 방해
- 도배 광고, 홍보 스팸 등을 보내는 행위
⋅공공질서 위반
- 성별, 정치, 종교, 장애, 연령, 사회적 신분, 인종, 지역, 직업 등을 차별하거나 이에 대한 편견을 조장하는 행위
- 키고 또는 다른 회원, 제3자를 차별 또는 비방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
- 키고 또는 다른 회원, 제3자에게 욕설, 폭언, 협박을 하는 행위
- 과도한 신체 노출이나 음란한 행위를 묘사하거나, 성매매 관련 정보를 공유하거나, 타인에게 성적 수치심이나
불쾌감을 유발할 수 있는 내용을 게시하는 등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키고 앱에 등록하는 행위
- 혐오스러운 사진 또는 내용을 게시하거나, 욕설, 비속어, 은어를 사용하는 등 사회 통념에 반하는 비정상적인
활동을 하는 행위
⋅타인의 권리 침해
- 키고 및 다른 회원, 제3자의 특허권, 상표권,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또는 침해할 우려가 있는
행위
- 타인의 개인정보를 침해하는 행위
- 기타 웹 해킹 프로그램, 매크로 프로그램, 보이스 피싱을 위한 미러링 사이트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
해할 우려가 있는 모든 행위
⋅계정 거래, 양도, 대리, 교환 등
- 계정 및 계정 내 컨텐츠를 타인에게 판매, 양도, 대여하거나 타인에게 그 이용을 허락 또는 이를 시도하는 행위
및 이를 알선하는 행위
⋅명의 사칭, 도용 등
- 다른 회원, 제3자 또는 키고 직원을 사칭하는 행위
⋅기타
- 본 조에 준하는 행위로써 키고의 이익(영업)을 저해하는 행위
- 키고의 동의 없이 영리, 영업, 광고, 정치활동 등을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거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통념상 허용되지 아니하거나 원활한 서비스 제공에 악영향을
끼치는 행위
- 회원은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키고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확인하고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10조 (회원의 의무 위반에 대한 제재)

1. 회원이 제9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에 키고는 사안의 중요성과 다른 회원, 제3자, 키고가 입은 손해를 고려하여
회원에게 다음과 같은 제재를 할 수 있습니다.
⋅서면경고
- 키고는 제9조의 의무를 위반한 회원에게 의무 위반의 내용, 위반 시기 등을 기재하여 서면으로 경고할 수 있습
니다.
⋅이용의 제한
- 키고는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에 이용에 대해 제한할 수 있습니다.
⋅영구 정지
- 키고는 회원의 계정을 영구적으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2. 키고는 제9조의 의무를 위반하여 제재 대상이 된 회원들에게 이메일 등을 통하여 제재 내용을 고지합니다.


제11조 (회원에 대한 정보 제공 서비스)

1. 사업주와 광고업체 & 인플루언서는 키고 플랫폼을 통하여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본 조의
서비스는 키고 플랫폼을 통하여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사업주는 광고 의뢰를 위하여 광고업체 & 인플루언서에게 견적 요청서를 보낼 수 있습니다.
⋅광고업체 & 인플루언서는 사업주에게 견적서를 보낼 수 있습니다.
⋅사업주와 광고업체 & 인플루언서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하여 상호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키고 회원간 서비스 계약의 체결에 관한 중개)

1. 키고는 회원간 서비스에 대한 이행, 계약사항 및 분쟁에 관여하지 않는게 원칙입니다. 단, 회원 사이의 분쟁을
최대한 조율하고 분쟁 해결을 위해 피해 구제, 민사소송, 소액사건심판 등 법적 절차에 대해 도와줄 수 있습니다.


제13조 (서비스의 변경 및 내용 수정)

1. 키고는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변경 사항을 키고
플랫폼에 공지합니다. 이에 대하여 키고는 회원 또는 제3자에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4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등)

1. 키고는 제4조에 따라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키고가 필요한 경우 일부 서비스는
특정 시점부터 개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한 이후라도
일부 서비스는 키고가 필요한 경우 특정 회원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키고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하
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2.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서비스 성격에 따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과 평일 오
후 6시 이후에는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2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일정한 시간 동안 서비스가 제공되지 아니할
수 있으며, 해당 시간 동안 키고는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정기점검 또는 서비스의 수정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해킹 등의 전자적 침해사고, 통신 사고, 회원들의 비정상적인 서비스 이용행태, 예상할 수 없는 서비스의 불안정
성에 대응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에서 특정 시간 또는 방법으로 서비스 제공을 금지하는 경우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
가능할 경우
⋅분할, 합병, 영업양도, 영업의 폐지, 당해 서비스의 수익 악화 등 키고의 경영상 중대한 필요에 의한 경우
4. 키고는 3항 각 호의 경우, 그 사실을 회원에게 개별 서비스 초기 화면이나 키고 플랫폼에 사전 고지하며, 이 기
간 동안 회원이 고지 내용을 인지하지 못한 것에 대하여 키고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긴급한 시스템 점검ᆞ 증설ᆞ교체, 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 장애ᆞ시스템 다운, 제
3자인 PC통신 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사정으로 인한 서비스 제공의 불가 등 키고가 통제할 수 없는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그 사정이 종료된 후에 즉시 사후에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5. 또한 위 서비스 중지에 의하여 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보관되
지 못하였거나 삭제, 미전송,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회원은 중요한 메시지 등을 별도로
보관하고 서비스 중지 기간 이후 메시지 등의 전송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키고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키고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키고의 사정으로 서비스를 영구적으로 중지하여야 할 경우에 상
기 항을 준용합니다. 다만, 이 경우에는 사전 고지 기간을 1개월로 합니다.


제15조 (정보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키고는 회원의 편의를 위하여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및 광고를 배너 게재,
전자우편, 서신우편, 핸드폰 문자메시지, 전화, 어플리케이션 알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를 원하지 않을 경우에 키고가 제공하는 방법에 따라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1항 단서에 따른 수신 거부 회원의 경우라도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기타 회원의 이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사항의 변경 등 회원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전항의 방법으로 정보의 제공 등
을 할 수 있습니다.
3. 키고 플랫폼에는 배너와 링크(Link)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가 포함될 수 있으며, 이는 제 3자가 제공하는 페이지
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4. 제3항에 따라 제3자가 제공하는 페이지로 연결될 경우 해당 페이지는 키고의 서비스 영역이 아니므로 키고가
신뢰성, 안정성 등을 보장하지 않으며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도 키고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키고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제3자와의 판촉 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
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관련 법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키고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가 아닌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키고 플랫폼을 통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이하 ‘회원탈퇴’라 합니다)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회원탈
퇴를 신청한 경우 키고는 회원 본인의 신청인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키고는 확인 완료 후에 회원의 신청에
따른 조치를 취합니다.


제17조 (키고의 해지)

1. 키고는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또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회원에 대하여 7일의 기간을 정하여 시정할
것을 최고하고 그 기간 동안 시정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현행법
위반 및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키고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사전 통보 없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비실명 가입, 주민등록번호의 도용 등 회원이 제공한 데이터가 허위임이 판명된 경우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기타 관련 법령이나 키고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2. 1항에 의하여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는 모두 중지되며, 회원의 활동과 관련하여 누적
된 사항은 모두 비공개 처리됩니다.


제18조 (키고의 회원에 대한 제재)

1. 회원이 본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임의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 및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키고는 회원의 접속을 금지할 수 있으며, 회원이 게시한 내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임의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2. 6개월 이상 휴면 회원인 경우에는 안내 메일 또는 공지사항 발표 후 1주일 간의 통지 기간을 거쳐 서비스 이용
을 중지 또는 회원 계정을 임의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이 허위인 것으로 판명되거나 허위가 있다고 의심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원의 본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키고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
니합니다.


제19조 (양도 금지)

1. 회원은 본 약관에 의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키고 회원간 서비스 계약 등 기타 이용계약 상의 권리, 지위 등을 타
인에게 양도 및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20조 (면책)

1. 키고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면책 됩니다.
⋅전시, 사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
는 경우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 이용 장애 및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한 경우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
생한 경우
⋅회원의 컴퓨터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키고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네트워크 환경
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로 인한 경우
⋅키고의 고의 또는 중과실 없이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분쟁이 발생한 경우
⋅무료 서비스와 관련하여 키고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경우
⋅키고가 아닌 다른 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키고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경우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제공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주관적으로 기대하는 이익, 결과를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경우 또는 회원의 취사선택으로 발생한 손해의 경우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신상정보 및 이메일 주소를 부정확하게 기재하거나 미기
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관련 법령, 정부 정책 등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회원 또는 제3자가 서비스 내 또는 웹 사이트 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대해서 키고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경우
2. 키고 플랫폼에 게시된 프로필 등 회원 기재사항은 사업주와 광고업체 & 인플루언서가 직접 기재한 것으로 키고
는 그에 대한 검증이나 진실성을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에 관하여 일체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3. 회원은 자기의 권한 및 책임으로 키고 플랫폼에 정보 및 의견을 게시하며 키고는 서비스 과정에서 회원이나 제3
자에 의해 표시된 정보 및 의견의 사실 여부를 검증하거나 이를 승인할 의무가 없습니다. 키고는 회원 또는 기타
유관기관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회원의 프로필, 경력, 평가 등 게시물을 포함) 및 의견의 진실성, 정확성, 신뢰
도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키고는 회원이 위 정보 및 의견을 신뢰함으로 인하여 입게 된 모든 종류의 손실
이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4. 회원의 불법적인 행위 또는 본 약관에 위반되는 행위로 인하여 키고에 손해가 발생하거나 수사기관, 행정청으로
부터 형사처벌 또는 제재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원의 비용(손해배상금, 소송비용, 변호사 비용 등을 포함하되 이
에 한정하지 아니함)으로 손해를 전보하고 키고를 면책하여야 합니다.
5. 키고는 제12조에 의한 키고 회원간 서비스 계약 체결 후 광고업체 & 인플루언서의 업무 수행으로 인한 결과물
에 대하여 검수하거나 검사할 의무가 없습니다.


제21조 (손해배상)

1. 키고는 회원 간 서비스 계약 체결 전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키고가
고의 또는 중과실에 의한 손해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22조 (재판관할)

1. 키고의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키고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키고와 회원은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당사자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2. 키고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수사기관, 법원에서 회원의 정보 자료 및 키고 서
비스 이용내용에 관한 정보를 요구 시 키고는 법적 기관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제23조 (키고 플랫폼 컨텐츠)

1. 회원이 게시한 모든 컨텐츠의 저작권은 회원이 소유하며, 키고는 플랫폼 내에 이를 게시(변형, 가공, 요약, 발췌,
취합 행위를 포함)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키고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컨텐츠의 게시를 금지합니다. 이를
위반한 경우 키고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사전 통지 없이 삭제, 이동 또는 등록 거부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일치하거나 유사한 내용이 있어 중복되는 경우
⋅상호(성명), 로고 등 상표, 연락처, 이메일, 포트폴리오, URL, 주소 등의 내용을 직접 기재한 경우
⋅키고가 지정하지 않은 업무 형태(정규직, 계약직, 파견 사원의 직접 채용)와 관련된 경우
⋅키고가 제공하는 대금 지급 이외의 형태를 제안하는 경우
⋅본 서비스를 통하지 않고 직접 거래를 유도하거나 권유, 제안하는 경우
⋅본 서비스 약관에 위배되거나 상용 또는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인 경우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제3자의 초상권,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정보의 경우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2. 키고는 컨텐츠가 게시된 지 상당한 기간 이상 경과되어, 컨텐츠로써의 효용성이 없어진 경우 해당 콘텐츠를 이
동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3. 키고는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콘텐츠에 대하여 저작권법에 정해진 절차에 의하여 저작권자 또는 회원의 요
청에 의해 해당 콘텐츠를 삭제하거나 다시 게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키고는 면책됩니다. 회원의 컨텐츠가 타인
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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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의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정보를 보관하며 로그 기록, 접속 ip 정보는 12개월간 보관합니다.


제12조 (관련 법령에 의한 개인정보의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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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조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키고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이용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키고의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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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 기한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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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파기 방법 : 종이에 기록, 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며,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14조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회원은 회원 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하여 동의한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회원의 권리와 행사방법)

회원은 키고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과 각 호와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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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키고에 대해 개인정보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
(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키고는 본인 확인을 위한 요청인의 신분증 사본 등의 증표를 제시 받아 해당 요구가 진정한 본인의 의사인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본인으로 확인되고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거나 보존기간을 경과한 것이 판명되는 등 정정 또는 삭제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지체 없이 그에 따른 조치를 취합니다.
회원이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키고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원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16조 (법정대리인의 권리)

법정대리인은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해당 아동이 제
공한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오류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유선 또는 서면을 통하여 만14세 미만 아동인
회원의 법정대리인이 열람, 증명을 요구하는 경우, 키고는 대리관계를 증명하는 위임장 및 인감증명서, 요청인 및 대리인의 신분증 사본 등의 증표를 제시 받아 해당 요구를 하는 자가 진정한 법정대리인인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제17조 (키고의 개인정보 열람 및 이용 제한)

회원 또는 법정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 정정된 개인정보는 제10조 내지 제12조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회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
습니다.


제18조 (쿠키의 운용)

1. 키고는 회원에게 특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회원들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
(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회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
은 텍스트 파일로써 회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2. 키고는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회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횟수 파악 등을 통한 타깃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등의 목적으로 쿠키를
사용합니다.
3. 회원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은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4. 제3항에 따라 쿠키 설정을 하는 방법으로, 회원은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
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를 예로 들면,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메뉴를 통하여 쿠키 설정의 거부가 가능
합니다.
회원이 쿠키 설치를 거부하는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19조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키고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암호화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
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
용하고 있습니다.
5.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 키고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
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6.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 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
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7. 접속 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
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 장치 사용 :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 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9.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10. 기타 : 그 외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20조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키고의 개인정보 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키고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제21조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키고는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회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개인 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키고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회원은 키고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 관련 민원을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키고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1.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성명 : 허진희
직책 : 대표이사
연락처 : 010-2606-3153, help@kigo1.co.kr
※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2.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법무팀
담당자 : 허지훈 팀장
연락처 : 010-2606-3153, help@kigo1.co.kr


제23조 (개인정보 열람 창구)

회원은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키고는 회원의 개인정보 열람 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서명 : 법무팀
담당자 : 허지훈 팀장
연락처 : 010-2606-3153, help@kigo1.co.kr


제24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관련 고지 및 통지 방법)

1. 키고는 현행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대한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플랫폼을
통해 변경 이유 및 그 내용을 고지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등에 있어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
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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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동의를 얻고자 하는 때에는 미리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서면, 전자우편, 전화 등으로 해당 사항을 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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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 등을 통하여 그 사실을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4.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고자 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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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칙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2년 9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